효성에 따르면 리젠 1t당 30년산 소나무 약 279그루를 심거나 일회용 플라스틱컵 약 3만5000개를 줄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후 연말까지 석 달 동안 132만권(월평균 44만권).조폐공사는 지난해 285만권의 공백 여권을 확보하기도 했고 자동화 생산설비를 갖췄기 때문에 설비를 가동할 최소한의 인원만 있다면 여권 발급이 이렇게까지 늦춰질 이유가 없다.
다만 일이 늘어나면 사람을 늘리거나 같은 인원으로 초과근무를 통해 늘어난 업무량을 소화하는 게 맞다.뭐가 잘못돼도 한참 잘못됐다.과연 워라밸 좋기로 유명한 조폐공사답다.
점점 실물화폐를 안 쓰는 추세라 조직의 미래는 불투명하고.평소 워라밸 좋기로 유명한 조폐공사의 조직문화.
지금 대한민국은 여권 대란이다.
진짜 여권(passport)이 문제다.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에 따르면 지난해 내수 시장에서 하이브리드차(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포함)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42.
양 사의 국내외 전체 합산 판매량에서 하이브리드 모델이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해(11.현대차 제공현대자동차가 이르면 연말 공개하는 준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 2세대에 기존 디젤 모델을 없애고 가솔린 기반 하이브리드(HEV) 시스템을 추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이르면 연말.신형 팰리세이드는 그 첫 적용 차량으로 거론되고 있다.